디아블로2 레저렉션/세팅들

디아2 룬이미지, 열쇠 이미지 바꾸기

딸기곰 2021. 11. 25. 18:50

열쇠는 모양이 다 똑같아서 구분가기 힘드고,

룬은 오래썻더니 질리네요.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diablo2/5842/149

 

[고메필터]룬색상,열쇠이미지 변경 ver2.0 - 디아블로2 애드온/모드 게시판

[고메필터]룬색상,열쇠이미지 변경 ver2.0안녕하세요 고통받은 메피스토입니다.(설치오류 버그 오타등 오류제보는 유튜브 고통받는 메피스토 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최근 좋은 부분스

www.inven.co.kr

 

고메 필터의 여러 부분 중에 룬과 키만 변경하겠습니다.

 

요 위치에 있는 2개의 파일이 룬이랑 키 모양을 바꿔주는 스킨인것 같네요

 

넣기 쉽게 상위 파일의

 

panel 을 삭제해줍시다. 요 파일은 호화드릭 튜브의 스킨이나

인벤토리 옆에 달린 스킨처럼 보이네요. 혹시나 필요 하신분은 지우지마시고

같이 넣어주세요. 저는 삭제하겠습니다.

 

그 이외에도 상위에 필요없는 파일을 삭제 합니다.

 

sfx에서는 룬 소리, 캐릭터 스킬소리가 들어가 있네요.

저는 삭제 합니다.

video에서는 로딩시 화면을 안누르게 하는 애니메이션로고가 되어있네요.

저는 이미 되어있기 때문에 삭제 합니다.

 

그리고 상위로 올라가면.

missiles 폴더는 화살및 스킬 이팩트를 넣는 곳이네요. 저는 삭제

ui에서는 글씨 폰트를 변경해야하니까 삭제하겠습니다.

item 폴더에서는 먼가 룬과 키 이름이 붙은 문서가 있으니 남겨놓겠습니다.

 

그럼 hd 폴더를 디아블로가 설치된 data폴더 안에만 넣으면 끝나겠네요,

복사. 붙여넣기!!

 

기존 룬스킨이 따로 있었기 때문에 덮어씁니다.

 

자 결과는??

 

정리가 더 쉬워질것 같습니다. 다들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