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세팅들

디아2 인벤 아이템 필터, 큐브 조합식 도움말 추가하기

딸기곰 2021. 11. 2. 00:35

https://www.inven.co.kr/board/diablo2/5734/1636

 

snavi 아이템필터+ 큐브 조합식 도움말 추가 - 디아블로2 팁과 공략 모음

핫벤 유머, 연예, 게임 소식, 게임 팬아트를 스르륵 넘겨봐요

www.inven.co.kr

여기 이 파일에 저는 지금 폰트가 마음에 드니 폰트는 따로 적용되지 않게 해보겠습니다.

 

우선 다운을 받고 열어보면 폰트자리에 있는

 kodia를 지우면 되겠네요.

 

삭 ! 제!

 

그런다음에 복사해서 붙여 넣기를 하면~

엗?

 

백업 안해놨는데

 

아까의 기억을 더듬어서

 

룬이름과 몬스터 만 기존것

나머지는 바꾸기로 했습니다.

 

색깔이 아무래도 칙칙했으니까요.

 

그래서 그 결과는.

 

 

최고 최저옵 나왔던 아이템 창에서

 

색깔은 화려하지만 최고 최저옵은 안나오는 아이템 창으로 변했습니다.

 

 

목표였던 큐브 그림은 바꿨는데

 

조금 아쉽네요.

 

얘도 잘 되었어요.

 

 

그리고 다시 합니다.

 

 

결과는

 

 

 

룬워드는 최고 최저옵이 안나오지만

 

유니크는 최고 최저옵으로 나오는  그런 현상이 벌어졌습니다.

 

 

저는 여기까지 할래요,, 너무 힘드네요.

 

사용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개인에게 있습니다.